오늘 6시까지 대리점에서 연락없길래 직접 가보니 이제 물품 출고가 되어서 7시에는 온다더라

전화내용 들어보니까 오늘 물품이 없다는 소릴 언뜻 들은거 같은데

7시까지는 된다고 하니까 

그때 오면 연락달라하고 피방와서 기다리고있는데

전화가 오더니 ㅋㅋㅋㅋ 비산동에서 비가 너무 와서 퀵이 7시까지 올지 모르겠데 ㅋㅋㅋ

전산이 8시까진데 오늘 안에 교품이 가능한거냐 그러니까

미리 기기변경 신청해놓는다고 하더라?

그래서 알겠다고 알아서 해놓으라고 8시에 간다고 하고 전화끊었어

근데 다시 5분뒤에 전화와서는 퀵 못믿겠다고 자기네 직원이 차 끌고 간다네?

그러면 9시까지는 되니까 그때 오라더라

이거 멍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렇게 막 대해도 되능 고객으로 찍힌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