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원래 2월컴백이였는데
정인이 1월앨범발매고 ㅋ
늦장부리더니 정인이 2월인가 3월에나오고
상반기에는나오려니했거니
여튼씨발 이제 음방 올킬해주세여 미래여사.
올킬은 불가능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대박이다.
댓글 (3)
올킬은 불가능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대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