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원래 2월컴백이였는데

정인이 1월앨범발매고 ㅋ

늦장부리더니 정인이 2월인가 3월에나오고

 

상반기에는나오려니했거니

 

여튼씨발 이제 음방 올킬해주세여 미래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