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제일 좋은것이냐 ??
우리집 cpu 2.2 램 2기가그래픽 지포스 8500 인데 괜찮음 ?
울티메이트 64비트가 제일 좋음
내 사양으로 돌려도 되냐
ㅇㅇ.
32비트 64비트 다른차이점은 모르겠고32비튼 3.몇기가까지만 메모리 인식가능해서 4기가 이상꽂으면 64비트사용함.그리고 32비트가 호환성이 더 좋다고 했는데 지금은 나온지 좀 됐으니까 호환성은 괜찮을거같아
댓글 (9)
울티메이트 64비트가 제일 좋음
내 사양으로 돌려도 되냐
ㅇㅇ.
32비트 64비트 다른차이점은 모르겠고
32비튼 3.몇기가까지만 메모리 인식가능해서 4기가 이상꽂으면 64비트사용함.
그리고 32비트가 호환성이 더 좋다고 했는데 지금은 나온지 좀 됐으니까 호환성은 괜찮을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