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아보니깐 좋더라...

 

 

>_<

 

 

목이 잠겨서 목소리가 잘 안나오는게 흠이긴한데

 

 

잠은 한방에 깨네?

 

 

암튼 방청소도 다했고...

 

 

식고 밥먹으러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