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자고 도서관갔다 피곤해서 일찍 잤더니
일찍 일어나 부럿네 ㅇㅇ
원래 나이들면 그러나요?무섭네염 ㅇㅇ
나어제뭉질뻔했는데 ㅋㅋ아침에 죽는줄알았음여 ㄷㄷㄷ 속은쓰리고 술똥싸지르고 해장은 몬하고 낄낄 몸좀사려야겟네여
댓글 (7)
원래 나이들면 그러나요?
무섭네염 ㅇㅇ
많이안먹었자나?
먹은게있어야 취하지 ㅇㅇ
근데 너도 잘먹더만 ㅇㅇ
나어제뭉질뻔했는데 ㅋㅋ아침에 죽는줄알았음여 ㄷㄷㄷ 속은쓰리고 술똥싸지르고 해장은 몬하고 낄낄 몸좀사려야겟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