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팔 ㅋㅋㅋ
울어머니 하나TV무료체험낚여서
3년약정 정식계약 되버림
그래서 시팔 2년 썼다 ㅇ아ㅏㅣㅇㅇㅇ
저번주에 1년 남았다고 그래서
위약금 만얼마주고 해지함
근데 대놓고 3개 묶은 거 중에 1개 상품에만 약정 걸리나요? 이러면 웃기지 않냐? 그냥 복불복이라고 생각해 ㅇㅇ
댓글 (4)
각각 상품에 위약금 나눠 걸은 듯
근데 대놓고 3개 묶은 거 중에 1개 상품에만 약정 걸리나요? 이러면 웃기지 않냐? 그냥 복불복이라고 생각해 ㅇㅇ
약정금을 n분의 1 하는거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