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만 3년 약정해서 돈 받고


3~6개월만 써도 싸게 먹히는거 아님?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위약금 걸고 까는 방식이 아니라


할인 받은 금액만큼 달달이 적립하는 방식이잖아


그래서 오래 쓸 수록 비쌈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