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만 3년 약정해서 돈 받고
3~6개월만 써도 싸게 먹히는거 아님?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위약금 걸고 까는 방식이 아니라
할인 받은 금액만큼 달달이 적립하는 방식이잖아
그래서 오래 쓸 수록 비쌈 ㅇㅇ
이해가 잘 안됐는데...위약금이 많잖아??
글쎄생각하기 나름인 것 같기도 하고 ㅇㅇ목돈이 한번에 들어온다는게 뭔가 짜릿하지 않냐?게다가 요금은 집에서 납부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9)
이해가 잘 안됐는데...
위약금이 많잖아??
그러니까
3년 약정 걸면
매달 인터넷 사용료가 1년 약정보다 싸잖아
한달에 몇 천원씩
한달에 5천원이라 가정하고
1년이면 1년 위약금이 6만원이잖아
근데 인터넷 가입할때 사은품이 보통 10만 단위잖아
그래서 귀찮게 인 전 티 풀셋 안해도 나름 남는 장사 아님?
인터넷만 3년 약정+사은품 10만 짜리 가입했으면
1년동안 할인 받아서 쓰다가 할인 받은만큼 토해내는 식이니 적어도 손해는 안 봄
글쎄
생각하기 나름인 것 같기도 하고 ㅇㅇ
목돈이 한번에 들어온다는게 뭔가 짜릿하지 않냐?
게다가 요금은 집에서 납부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치 못한 예를 들자면
의무통화량 발생이 15일인거랑 기기 할부금 변경 청구가 14일까지 가능한거라고나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