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요샌 토요일보다 주말이 더 사람많지않냐??

2010-07-09 14:56:37 조회 171
갈매기.jpg

 

 

 

우리동네만 그러냐? 주5일제땜시롱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댓글 (1)

참새2010-07-09
주말 = 금요일 + 토요일 + 일요일
제목
나바다가는길이다 (5)
나바다가는길이다 (5)
··
그럼 폰텍은3개월에한번인텍은1년에한번이냐? (3)
그럼 폰텍은3개월에한번인텍은1년에한번이냐? (3)
··
우리 동네 좆지파워콤 광랜 들어온다네 ㅡㅡ (3)
우리 동네 좆지파워콤 광랜 들어온다네 ㅡㅡ (3)
··
인터넷테크가이거아니냐? (5)
인터넷테크가이거아니냐? (5)
··
야 요샌 토요일보다 주말이 더 사람많지않냐??야 요샌 토요일보다 주말이 더 사람많지않냐?? (1)
야 요샌 토요일보다 주말이 더 사람많지않냐??야 요샌 토요일보다 주말이 더 사람많지않냐?? (1)
··
시력검사 한번 하자시력검사 한번 하자 (3)
시력검사 한번 하자시력검사 한번 하자 (3)
··
아휴 복습하기빡세 (6)
아휴 복습하기빡세 (6)
··
쨲쨲 (5)
쨲쨲 (5)
··
인터넷 위약금 얼마 안 되네 (1)
인터넷 위약금 얼마 안 되네 (1)
··
1년지나고 갈아타는거 그딴거 귀찮음 (3)
1년지나고 갈아타는거 그딴거 귀찮음 (3)
··
이짜나 (3)
이짜나 (3)
··
일단 인터넷 대충알아봤으니깐 (3)
일단 인터넷 대충알아봤으니깐 (3)
··
몽지 그 형한테 부탁해서
몽지 그 형한테 부탁해서
··
야 근데 (9)
야 근데 (9)
··
와우얘기 (1)
와우얘기 (1)
··
신기하네 명품 (1)
신기하네 명품 (1)
··
TV약정금 있다 (4)
TV약정금 있다 (4)
··
와갤종자 연달년앙 (3)
와갤종자 연달년앙 (3)
··
ㅇㅇ (4)
ㅇㅇ (4)
··
인터넷 3년계약 노예해방하려면 (2)
인터넷 3년계약 노예해방하려면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