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친은 집에 왔다는 문자 하나 보내고 연락도 안받음...ㅠㅠ 나 그냥...확!~

2010-07-10 00:36:32 조회 152
밍구가설리닮음인정.jpg

지고 살아야하나봐...ㅠㅠ

첨부 이미지

밍구가설리닮음인정.jpg

댓글 (6)

이해리2010-07-10
ㅇㅇ
`-'2010-07-10

`

짐승ㅇ동2010-07-10
일단 니 여친직장동료를 나에게 소개시켜줘
그러면 그 날 있었던 일들은 ..... 
2010-07-10

ㅇㅇ

그긔2010-07-10

사싱형 나도 같이 소개좀 학학

2010-07-10
이 더러운 종자들을 봤나...
제목
난 나이 먹어서 노래방에서 어린애들이랑 못 놀겠더라 ... (1)
난 나이 먹어서 노래방에서 어린애들이랑 못 놀겠더라 ... (1)
··
요즘 들어 그녀가 연락이 끊겼습니다.요즘 들어 그녀가 연락이 끊겼습니다. (6)
요즘 들어 그녀가 연락이 끊겼습니다.요즘 들어 그녀가 연락이 끊겼습니다. (6)
··
쉬즈곤? 헐 (2)
쉬즈곤? 헐 (2)
··
그긔야 (1)
그긔야 (1)
··
안녕 얘들아 (4)
안녕 얘들아 (4)
··
우리 컬투두데나 나갈래? (7)
우리 컬투두데나 나갈래? (7)
··
노래방에서 쉬즈 곤 부르면 조깐지냐? (10)
노래방에서 쉬즈 곤 부르면 조깐지냐? (10)
··
이거 신어본애들 착용기좀 ㅇㅇ이거 신어본애들 착용기좀 ㅇㅇ (9)
이거 신어본애들 착용기좀 ㅇㅇ이거 신어본애들 착용기좀 ㅇㅇ (9)
··
오늘 처음으로 봤는데 좆 재미있어서 쓰러졌었엉 (3)
오늘 처음으로 봤는데 좆 재미있어서 쓰러졌었엉 (3)
··
772 코렁탕 한 뚝배기 하고 싶은듯.. (1)
772 코렁탕 한 뚝배기 하고 싶은듯.. (1)
··
여친은 집에 왔다는 문자 하나 보내고 연락도 안받음...ㅠㅠ 나 그냥...확!~여친은 집에 왔다는 문자 하나 보내고 연락도 안받음...ㅠㅠ 나 그냥...확!~ (6)
여친은 집에 왔다는 문자 하나 보내고 연락도 안받음...ㅠㅠ 나 그냥...확!~여친은 집에 왔다는 문자 하나 보내고 연락도 안받음...ㅠㅠ 나 그냥...확!~ (6)
··
홀홀 이 시발개새끼 (4)
홀홀 이 시발개새끼 (4)
··
세트로 4천9백원인데 (1)
세트로 4천9백원인데 (1)
··
헐 시싱이가 올린거 보고 급 놀랬음 ㅡ_ㅡ;;;; (3)
헐 시싱이가 올린거 보고 급 놀랬음 ㅡ_ㅡ;;;; (3)
··
헐 정전 깨진거임? (5)
헐 정전 깨진거임? (5)
··
연불아 너 피케이 얼마?연불아 너 피케이 얼마? (11)
연불아 너 피케이 얼마?연불아 너 피케이 얼마? (11)
··
구로스님 (4)
구로스님 (4)
··
마이테마넷 망했나보네? 윈도 테마 많이 있던 사이트 있잖아. (4)
마이테마넷 망했나보네? 윈도 테마 많이 있던 사이트 있잖아. (4)
··
입더러럭덕덕덕 (5)
입더러럭덕덕덕 (5)
··
이년 약간 짐승 여친삘 난다이년 약간 짐승 여친삘 난다 (2)
이년 약간 짐승 여친삘 난다이년 약간 짐승 여친삘 난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