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신어본애들 착용기좀 ㅇㅇ

2010-07-10 00:41:59 조회 132
1278635510_G19293_big650.jpg

시원하냐?


여름용으로 하나 있음 좋음?

첨부 이미지

1278635510_G19293_big650.jpg

댓글 (9)

2010-07-10
최악의 디자인이네
ㅋ로스2010-07-10
어디가 최악임?
그긔2010-07-10
음 이쁘다
짐승ㅇ동2010-07-10
아디다스는 티맥이랑 슈스 밖에 안신어봐서... 
2010-07-10
저 신발을 어떤 옷에 매치시켜야될지 생각해봤는데 답이 안나와
ㅋ로스2010-07-10
그냥 청바지에 \신으면 되는거지 넌 청바지안입냐?
그긔2010-07-10
음? 딱나오는데....
2010-07-10
디자인의 호불호는 개인차가 큰거니깐.. 내가 보기엔 그냥 노땅티난다

ㅋ로스2010-07-10
하기사 개인 취향이니까 ㅇㅇ
제목
난 나이 먹어서 노래방에서 어린애들이랑 못 놀겠더라 ... (1)
난 나이 먹어서 노래방에서 어린애들이랑 못 놀겠더라 ... (1)
··
요즘 들어 그녀가 연락이 끊겼습니다.요즘 들어 그녀가 연락이 끊겼습니다. (6)
요즘 들어 그녀가 연락이 끊겼습니다.요즘 들어 그녀가 연락이 끊겼습니다. (6)
··
쉬즈곤? 헐 (2)
쉬즈곤? 헐 (2)
··
그긔야 (1)
그긔야 (1)
··
안녕 얘들아 (4)
안녕 얘들아 (4)
··
우리 컬투두데나 나갈래? (7)
우리 컬투두데나 나갈래? (7)
··
노래방에서 쉬즈 곤 부르면 조깐지냐? (10)
노래방에서 쉬즈 곤 부르면 조깐지냐? (10)
··
이거 신어본애들 착용기좀 ㅇㅇ이거 신어본애들 착용기좀 ㅇㅇ (9)
이거 신어본애들 착용기좀 ㅇㅇ이거 신어본애들 착용기좀 ㅇㅇ (9)
··
오늘 처음으로 봤는데 좆 재미있어서 쓰러졌었엉 (3)
오늘 처음으로 봤는데 좆 재미있어서 쓰러졌었엉 (3)
··
772 코렁탕 한 뚝배기 하고 싶은듯.. (1)
772 코렁탕 한 뚝배기 하고 싶은듯.. (1)
··
여친은 집에 왔다는 문자 하나 보내고 연락도 안받음...ㅠㅠ 나 그냥...확!~여친은 집에 왔다는 문자 하나 보내고 연락도 안받음...ㅠㅠ 나 그냥...확!~ (6)
여친은 집에 왔다는 문자 하나 보내고 연락도 안받음...ㅠㅠ 나 그냥...확!~여친은 집에 왔다는 문자 하나 보내고 연락도 안받음...ㅠㅠ 나 그냥...확!~ (6)
··
홀홀 이 시발개새끼 (4)
홀홀 이 시발개새끼 (4)
··
세트로 4천9백원인데 (1)
세트로 4천9백원인데 (1)
··
헐 시싱이가 올린거 보고 급 놀랬음 ㅡ_ㅡ;;;; (3)
헐 시싱이가 올린거 보고 급 놀랬음 ㅡ_ㅡ;;;; (3)
··
헐 정전 깨진거임? (5)
헐 정전 깨진거임? (5)
··
연불아 너 피케이 얼마?연불아 너 피케이 얼마? (11)
연불아 너 피케이 얼마?연불아 너 피케이 얼마? (11)
··
구로스님 (4)
구로스님 (4)
··
마이테마넷 망했나보네? 윈도 테마 많이 있던 사이트 있잖아. (4)
마이테마넷 망했나보네? 윈도 테마 많이 있던 사이트 있잖아. (4)
··
입더러럭덕덕덕 (5)
입더러럭덕덕덕 (5)
··
이년 약간 짐승 여친삘 난다이년 약간 짐승 여친삘 난다 (2)
이년 약간 짐승 여친삘 난다이년 약간 짐승 여친삘 난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