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 들어 그녀가 연락이 끊겼습니다.

2010-07-10 00:46:38 조회 151
P200905~1.JPG

 

 

 

 

 

잠수인가요? 밀당인가요? 아님 진짜 화난건가요?

첨부 이미지

P200905~1.JPG

댓글 (6)

그긔2010-07-10
연락하지마 그냥 아쉬우면 연락온다고 병진아...
2010-07-10
이런 댓글을 노린게 아닐텐데..
짐승ㅇ동2010-07-10
그렇게 연락 안하는 사이가 되어서..... 
2010-07-10
씨발 그러다 진짜 쎄굿바이 되면?
그긔2010-07-10
세상에 여자는 별처럼 많지
 
그리고 별처럼 멀지 

일단 싸제나 나와 
ㅋ로스2010-07-10
내친구 새끼 꼴난다 너 ㅇㅇ
제목
난 나이 먹어서 노래방에서 어린애들이랑 못 놀겠더라 ... (1)
난 나이 먹어서 노래방에서 어린애들이랑 못 놀겠더라 ... (1)
··
요즘 들어 그녀가 연락이 끊겼습니다.요즘 들어 그녀가 연락이 끊겼습니다. (6)
요즘 들어 그녀가 연락이 끊겼습니다.요즘 들어 그녀가 연락이 끊겼습니다. (6)
··
쉬즈곤? 헐 (2)
쉬즈곤? 헐 (2)
··
그긔야 (1)
그긔야 (1)
··
안녕 얘들아 (4)
안녕 얘들아 (4)
··
우리 컬투두데나 나갈래? (7)
우리 컬투두데나 나갈래? (7)
··
노래방에서 쉬즈 곤 부르면 조깐지냐? (10)
노래방에서 쉬즈 곤 부르면 조깐지냐? (10)
··
이거 신어본애들 착용기좀 ㅇㅇ이거 신어본애들 착용기좀 ㅇㅇ (9)
이거 신어본애들 착용기좀 ㅇㅇ이거 신어본애들 착용기좀 ㅇㅇ (9)
··
오늘 처음으로 봤는데 좆 재미있어서 쓰러졌었엉 (3)
오늘 처음으로 봤는데 좆 재미있어서 쓰러졌었엉 (3)
··
772 코렁탕 한 뚝배기 하고 싶은듯.. (1)
772 코렁탕 한 뚝배기 하고 싶은듯.. (1)
··
여친은 집에 왔다는 문자 하나 보내고 연락도 안받음...ㅠㅠ 나 그냥...확!~여친은 집에 왔다는 문자 하나 보내고 연락도 안받음...ㅠㅠ 나 그냥...확!~ (6)
여친은 집에 왔다는 문자 하나 보내고 연락도 안받음...ㅠㅠ 나 그냥...확!~여친은 집에 왔다는 문자 하나 보내고 연락도 안받음...ㅠㅠ 나 그냥...확!~ (6)
··
홀홀 이 시발개새끼 (4)
홀홀 이 시발개새끼 (4)
··
세트로 4천9백원인데 (1)
세트로 4천9백원인데 (1)
··
헐 시싱이가 올린거 보고 급 놀랬음 ㅡ_ㅡ;;;; (3)
헐 시싱이가 올린거 보고 급 놀랬음 ㅡ_ㅡ;;;; (3)
··
헐 정전 깨진거임? (5)
헐 정전 깨진거임? (5)
··
연불아 너 피케이 얼마?연불아 너 피케이 얼마? (11)
연불아 너 피케이 얼마?연불아 너 피케이 얼마? (11)
··
구로스님 (4)
구로스님 (4)
··
마이테마넷 망했나보네? 윈도 테마 많이 있던 사이트 있잖아. (4)
마이테마넷 망했나보네? 윈도 테마 많이 있던 사이트 있잖아. (4)
··
입더러럭덕덕덕 (5)
입더러럭덕덕덕 (5)
··
이년 약간 짐승 여친삘 난다이년 약간 짐승 여친삘 난다 (2)
이년 약간 짐승 여친삘 난다이년 약간 짐승 여친삘 난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