깍는데 100원이다. 환인가?
대가리 털은 자고나도 나오고 수염은 안나는 애들 대굴빡 뽁아라.
해봤자 2만~3만이다. 지랄같은 너를 볼거다.
무지개 다 해본 경험자다.
얘는 뭐냐?외쿸인이냐?
뭐지 이 병신은
댓글 (7)
얘는 뭐냐?
외쿸인이냐?
이해리는?
뭐지 이 병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