깍는데 100원이다. 환인가?

대가리 털은 자고나도 나오고 수염은 안나는 애들 대굴빡 뽁아라.

해봤자 2만~3만이다. 지랄같은 너를 볼거다.

무지개 다 해본 경험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