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여기가 십 좃이 난무하고 십이나 좃이 용호쌍박 자웅을 가려도 이건 아니지. 그냥 욕혀.
갱상도 보리문딩이1234씨부랄놈들이라고 그래도 니들은 만주당 99프로 던데 부산은 이번에 시장 바뀔뻔하고 울산도 지랄이였지.
좋것다 전라도라서 벡프로 믿으라 빨갱이
아무리 여기가 십 좃이 난무하고 십이나 좃이 용호쌍박 자웅을 가려도 이건 아니지. 그냥 욕혀.
갱상도 보리문딩이1234씨부랄놈들이라고 그래도 니들은 만주당 99프로 던데 부산은 이번에 시장 바뀔뻔하고 울산도 지랄이였지.
좋것다 전라도라서 벡프로 믿으라 빨갱이
댓글 (6)
전라도에서 경상도 넘어와서 경상도인게 자랑스럽냐 새끼야?ㅋㅋㅋㅋㅋ
ㅄ새끼야 어이구
피해의식 쩔어있는 새끼랑 내가 말해서 뭐하겠냐
에휴 시발 부끄럽다
아 이새끼 왜이렇게 웃기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