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보험료 비싼 차라서


보험료 2번 내면 차값이랑 맞먹는데



차라리 딴 차를 사야겠네 ㅇㅇ



시발 이번에 보험 갱신할때

자차나 넣을까 시발


보상팀 새끼들이 연식 오래된 차에

자차 넣는 새끼들은 다 보험 사기 치려는 새끼로 보고 시작하는데


1년만 자차넣고 보불로 앞유리나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