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보험료 비싼 차라서
보험료 2번 내면 차값이랑 맞먹는데
차라리 딴 차를 사야겠네 ㅇㅇ
시발 이번에 보험 갱신할때
자차나 넣을까 시발
보상팀 새끼들이 연식 오래된 차에
자차 넣는 새끼들은 다 보험 사기 치려는 새끼로 보고 시작하는데
1년만 자차넣고 보불로 앞유리나 갈까
시발
보험료 비싼 차라서
보험료 2번 내면 차값이랑 맞먹는데
차라리 딴 차를 사야겠네 ㅇㅇ
시발 이번에 보험 갱신할때
자차나 넣을까 시발
보상팀 새끼들이 연식 오래된 차에
자차 넣는 새끼들은 다 보험 사기 치려는 새끼로 보고 시작하는데
1년만 자차넣고 보불로 앞유리나 갈까
댓글 (5)
아는형이 엘란트란유로-슈마-티뷰롱-bmw3(95년식)-슴가5-뉴슴가5를7로개조 한거 타고 다니는데
엘란트라유로랑 슈마는 첫차로 시작하기에 가성비존나 좋다그러던데?
쩜오는 쩜오야
에어컨 틀면 존나 안 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