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때 현대꺼(오일뱅크) 들어간다

 

 

 

처음 사용하는 기름 계속사용해야 좋다는 소리 들은생키 있으면 닥치고 현대기름이나 현대엔진오일넣어라

 

 

 

카레이싱하는데 가면 현대오일뱅크 유조차 보이지? ㅇㅇ.

 

 

 

 

 

 

그리고 차 새로 뽑았을때 엔진 길들이자나

 

 

공군에 아는 사람있으면 제트연료 한두방울정도 주유할때 넣어주면 엔진 성능 풀로 낼수있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