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때 현대꺼(오일뱅크) 들어간다
처음 사용하는 기름 계속사용해야 좋다는 소리 들은생키 있으면 닥치고 현대기름이나 현대엔진오일넣어라
카레이싱하는데 가면 현대오일뱅크 유조차 보이지? ㅇㅇ.
그리고 차 새로 뽑았을때 엔진 길들이자나
공군에 아는 사람있으면 제트연료 한두방울정도 주유할때 넣어주면 엔진 성능 풀로 낼수있단다
출고때 현대꺼(오일뱅크) 들어간다
처음 사용하는 기름 계속사용해야 좋다는 소리 들은생키 있으면 닥치고 현대기름이나 현대엔진오일넣어라
카레이싱하는데 가면 현대오일뱅크 유조차 보이지? ㅇㅇ.
그리고 차 새로 뽑았을때 엔진 길들이자나
공군에 아는 사람있으면 제트연료 한두방울정도 주유할때 넣어주면 엔진 성능 풀로 낼수있단다
댓글 (7)
현대가 기름이 좋다더라...
물론 우리과 선생님...(자동차과)이 그러셔뜸
참고로 우리과 쌤들 다 자동차회사에서 엔진개발했던 사람들이심
제트유 자체가 퓨어 상태라서 그런말이 나온거같은데
발화점이 존나 높아서 물탄거랑 비슷할걸?
그리고 한두방울갔다 되는 기름은 없음
그거있음
강남 고급 휘발유 집에 그거취급 다햇음 ㅇㅇ
휘발유는 옥탄가 높은게 짱임
젖절한양은 엔진성능향상에 도움주는거고
물론 내 스승께서 사용하신 방법임
알약에대해선 나도 모르겠다
난 어차피 신나니까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