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라는게 자동차의 수준을 100%에서 120%로 끌어올려주려고 하는게 아니라

 

 

 

병신된 기능을 100%에 가깝게 맞춰주는게 정비의 목적임

 

 

 

50%성능을 내는 경우라면 70%로 끌어올려줘도 정비했다고 할수있는거지...

 

 

 

 

 

하고픈말은 괜히 성능 끌어올리려고 멀쩡한 엔진 뜯어 더 병신만들지말고

 

 

그냥 안뜯는선에서 성능 올려주는게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