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4월인가?5월쯤에 예전에 십덕에 글올렸는데

 

주말에 누워있는데

 

010-4444-XXXX 이런새끼한테 XX야 잘사나? 라고문자오는거야

 

XX가 레알내이름으로, 말투도 내친구같은데 내친구중에 포카번호나 천번대번호 가질만한새끼가없거든?

다대리점에서 폰사는새끼들뿐이라서. 그래서 너누구? 했더니

 

나 신한캐피탈 김ㅇㅇ 대리야, 대출필요하면 문자해 ㅋ 하길래

 

ㅇㅇ 지금필요없으니까 잘자 했더니

 

XX너는 특별히 1천까지 무이자로 30일 떙길수 있어 ㅋ 햄만믿어 ㅋ 이러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미친새낔ㅋㅋ그리고 열흘후에? 아직 대출할 준비가안됫나? 마음에 준비가되면 형한테 언젣ㄴ지 전화해라 ㅋ 하는거야

 

그래서 월급들어와서 필요없어 ㅋㅋㅋㅋㅋ했음 ㅋ

 

그리고 지지난주에 또문자왓길래 ㅋㅋㅋ 너 안지치냐? 했더니

 

니가 힘들까봐 햄이 챙기는거잖아 ㅋ 하데?

 

그러더니 방금문자또옴 ㅋ

 

월급날까지 열흘정도 남았는데 안힘드냐? 형한테 연락해라 ㅋ 참고로 형 현대로 이적했다 ㅋ

 

이렇게문자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친새끼 신고하는방법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