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우리집에 분명히 인터넷 전화기 쓰는데도..


와이파이가 잘 안잡히냉


내가 뭐 설정을 잘못했나?


글고 십덕 할려니깐 오페라 깔았는데도 글만 봐지지 글은 안싸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