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트레스?

2010-07-12 12:34:20 조회 92
128604911.jpg

이 그림 많이 봤지만 이런 사족 달린 건 첨인데?

 

근데 그림이 미친듯이 움직인다 다 늬들 때문임 ㅇㅇ

 

나갔다와야지

첨부 이미지

128604911.jpg
윃윃

댓글 (5)

2010-07-12
광속으로 움직이는데? 멀미할 지경
ㅋ로스2010-07-12
미친듯이 움직이다 지금은 안 움직이는데 이건뭘로 설명할래?
2010-07-12
보다보니 마음의 평안과 안정을 되찾음
ㅋ로스2010-07-12
나 ㄴ스트레스 수치가 왔다갔다 하는듯
좀 쉬고 봤더니 막 움직임 ㅇㅇ

백수 스트레스가 장난 아닌듯
그긔2010-07-12
ㅅㅅ
제목
당당이가 지금 (9)
당당이가 지금 (9)
··
오늘 오전에 있었던일. (4)
오늘 오전에 있었던일. (4)
··
와이파이 위피 (2)
와이파이 위피 (2)
··
참치덮밥을 먹었는데 (6)
참치덮밥을 먹었는데 (6)
··
와 잉뮤 쓰는 애들도 와이파이로 십덕하는구나?! (3)
와 잉뮤 쓰는 애들도 와이파이로 십덕하는구나?! (3)
··
당당이 (4)
당당이 (4)
··
와이파이 ㅇㅇ (3)
와이파이 ㅇㅇ (3)
··
에이 (3)
에이 (3)
··
늬들 운전 면허는 있냐?? (4)
늬들 운전 면허는 있냐?? (4)
··
옆동네 화장품 또떳었네 시벌 (4)
옆동네 화장품 또떳었네 시벌 (4)
··
야 롤2 와이파이된다며 (4)
야 롤2 와이파이된다며 (4)
··
스트레스?스트레스? (5)
스트레스?스트레스? (5)
··
늬들이 고기고기 하더니 (2)
늬들이 고기고기 하더니 (2)
··
대출문자류_최강.TXT (5)
대출문자류_최강.TXT (5)
··
살살배고프넹. (2)
살살배고프넹. (2)
··
나 꿈에서. (3)
나 꿈에서. (3)
··
7월달 아웃백메뉴마싯겠더랑 (4)
7월달 아웃백메뉴마싯겠더랑 (4)
··
고기가 먹고싶어서 고기를 사러 갔다가 .... (4)
고기가 먹고싶어서 고기를 사러 갔다가 .... (4)
··
얘들아 (5)
얘들아 (5)
··
ㅇㅇ (4)
ㅇㅇ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