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IU

2
2010-07-12 16:19:39 조회 131
_깡패오리_gangster-ducks_i_want_don.jpg

덕력 안 받을께 가지마

 

 

첨부 이미지

_깡패오리_gangster-ducks_i_want_don.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2)

홀홀2010-07-12
ㅇㅇ.
그긔2010-07-12
ㅅㅅ
제목
딴 놈들은 다 뽐뿌욕해도 넌하지마랔ㅋㅋㅋㅋㅋㅋㅋㅋ (14)
딴 놈들은 다 뽐뿌욕해도 넌하지마랔ㅋㅋㅋㅋㅋㅋㅋㅋ (14)
···
야이시발 아이유 이새기 님 싱고 (14)
야이시발 아이유 이새기 님 싱고 (14)
··
신고 후 당사자들이 겪게 될 상황 (14)
신고 후 당사자들이 겪게 될 상황 (14)
··
여기까지 끗 (7)
여기까지 끗 (7)
··
돈벌아 (4)
돈벌아 (4)
··
아이유 레알탈퇴할꺼면 5천덕줘라 (4)
아이유 레알탈퇴할꺼면 5천덕줘라 (4)
··
아이유가고나면 (3)
아이유가고나면 (3)
··
IUIU (2)
IUIU (2)
··
근데 솔직히 병림픽패배하고 꺠갱거리는걸로밖에안보임ㅋㅋㅋㅋㅋㅋ (16)
근데 솔직히 병림픽패배하고 꺠갱거리는걸로밖에안보임ㅋㅋㅋㅋㅋㅋ (16)
··
아이유 덕력 나줘라 ㅇㅇ (3)
아이유 덕력 나줘라 ㅇㅇ (3)
··
루팡옹 왜 ㅇㅇ (6)
루팡옹 왜 ㅇㅇ (6)
··
굿모닝 ㅇㅇ (7)
굿모닝 ㅇㅇ (7)
··
근데 나 붙잡는 놈 하나도 없네 ㅇㅇ근데 나 붙잡는 놈 하나도 없네 ㅇㅇ (5)
근데 나 붙잡는 놈 하나도 없네 ㅇㅇ근데 나 붙잡는 놈 하나도 없네 ㅇㅇ (5)
··
준만큼만받겠다 (2)
준만큼만받겠다 (2)
··
지금 아유 심정. (2)
지금 아유 심정. (2)
··
누구누구있냐 (4)
누구누구있냐 (4)
··
츤츤돋네 (3)
츤츤돋네 (3)
··
근데 박스웹으로는 덕력 왜 못 줌. (2)
근데 박스웹으로는 덕력 왜 못 줌. (2)
··
뽐덕으로가는거야?? (3)
뽐덕으로가는거야?? (3)
··
아이유 잘가 (2)
아이유 잘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