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런 심각하지도 않은경우는 받아주지도 않고 오리혀 서에서 싫은소리 듣고 기각처리
신고자는 빡치고 피신고자는 비웃게될거다
신고에 대해 물어보고 싶지만아까 비추에 대해 질문했다 비추받은것 처럼 신고 당할까봐 못물어 보겠네
댓글 (14)
신고에 대해 물어보고 싶지만
아까 비추에 대해 질문했다 비추받은것 처럼
신고 당할까봐 못물어 보겠네
그분한테 db요청해서 니가 옛날에 싸질럿던 과거 다 털어달라고하면 어케될지 모르니깐 자제하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