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안해도 누군지알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상거리ㅏ면서 걔네가그렇지하고 존나까더니
하는게 다를바없네 ㅋㅋㅋㅋㅋㅋ
난 다시 뽐뿌가서 놀아야지
ㅋㅋㅋ병신돋네근데 틀린말도아니넼ㅋㅋㅋㅋㅋ
댓글 (14)
뽐덕에서 익명 달리면
'님 왜 익명으로 찌질댐?' 거릴 새끼네 ㅋㅋㅋㅋㅋ
또깝의 자리를 노릴지도 몰라
ㅋㅋㅋ병신돋네
근데 틀린말도아니넼ㅋㅋㅋㅋㅋ
가면쓰고놀긬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