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변이가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나온다는게 사실이냐?

2010-07-12 20:28:04 조회 130
사진090814_021.jpg

 

나도 겨울에 반바지 매니아임.

 

나도 면제 해 줘라.

 

ㄳ.

 

끝.

첨부 이미지

사진090814_021.jpg

댓글 (3)

2010-07-12
님아 매너염
돼람쥐2010-07-12
언제나 반바지 . . 사시사철 반바지 ..
짐승ㅇ동2010-07-12
아 글고보니 그렇냉 
제목
홀홀아저씨랑 연불아저씨 갑임? (3)
홀홀아저씨랑 연불아저씨 갑임? (3)
··
근데 지방엔 OK목장 SK목장근데 지방엔 OK목장 SK목장 (1)
근데 지방엔 OK목장 SK목장근데 지방엔 OK목장 SK목장 (1)
··
또깝새끼 안보이네또깝새끼 안보이네 (5)
또깝새끼 안보이네또깝새끼 안보이네 (5)
··
홀홀아 너 왜 갑자기 며칠전부터 고기 타령임? (3)
홀홀아 너 왜 갑자기 며칠전부터 고기 타령임? (3)
··
여동생 친구가 와쓴ㄴ데... (3)
여동생 친구가 와쓴ㄴ데... (3)
··
홀홀 좀 더럽다 (4)
홀홀 좀 더럽다 (4)
··
오옝. 연불이 쏜당. (4)
오옝. 연불이 쏜당. (4)
··
요새 참치를 졸라 많이 먹게 된다 (4)
요새 참치를 졸라 많이 먹게 된다 (4)
··
반바지랑 스레빠 하나 사야 겠다.반바지랑 스레빠 하나 사야 겠다. (2)
반바지랑 스레빠 하나 사야 겠다.반바지랑 스레빠 하나 사야 겠다. (2)
··
아 ㅅㅂ 몇일전 부터 왜 이러냐? (4)
아 ㅅㅂ 몇일전 부터 왜 이러냐? (4)
··
이폰도 참 좋았었는데.이폰도 참 좋았었는데. (1)
이폰도 참 좋았었는데.이폰도 참 좋았었는데. (1)
··
아 씨발 염불 (7)
아 씨발 염불 (7)
··
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 (4)
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 (4)
··
존나 덥구만 짜증나게 왜 이래? (6)
존나 덥구만 짜증나게 왜 이래? (6)
··
훈훈하다.훈훈하다. (2)
훈훈하다.훈훈하다. (2)
··
쇽호 미안.... (9)
쇽호 미안.... (9)
··
그분횽아 그런 말씀 자제점 ㅠ_ㅠ그분횽아 그런 말씀 자제점 ㅠ_ㅠ (2)
그분횽아 그런 말씀 자제점 ㅠ_ㅠ그분횽아 그런 말씀 자제점 ㅠ_ㅠ (2)
··
빙신들 잉여력 돋네 (1)
빙신들 잉여력 돋네 (1)
··
오랫만에 폰 하나 샀다.오랫만에 폰 하나 샀다. (1)
오랫만에 폰 하나 샀다.오랫만에 폰 하나 샀다. (1)
··
그변이가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나온다는게 사실이냐?그변이가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나온다는게 사실이냐? (3)
그변이가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나온다는게 사실이냐?그변이가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나온다는게 사실이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