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또깝새끼 안보이네

2010-07-12 21:02:50 조회 118
K-70.jpg

 

많이 모아놨는데

 

 

첨부 이미지

K-70.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5)

2010-07-12
별로 헷갈릴수도 있지
돼람쥐2010-07-12

몇차째임? 제?차 고려인vs조선인

2010-07-12

괜찮은거 두어개 더 풀어 봐라,

2010-07-12
잘 찾아보면 지도 맞춤법 다틀리면서 나 단어 지적하는 글 많ㅇㅁ
2010-07-12

원래 컴플렉스 있는 애들이 남들을 물고 늘어짐

제목
홀홀아저씨랑 연불아저씨 갑임? (3)
홀홀아저씨랑 연불아저씨 갑임? (3)
··
근데 지방엔 OK목장 SK목장근데 지방엔 OK목장 SK목장 (1)
근데 지방엔 OK목장 SK목장근데 지방엔 OK목장 SK목장 (1)
··
또깝새끼 안보이네또깝새끼 안보이네 (5)
또깝새끼 안보이네또깝새끼 안보이네 (5)
··
홀홀아 너 왜 갑자기 며칠전부터 고기 타령임? (3)
홀홀아 너 왜 갑자기 며칠전부터 고기 타령임? (3)
··
여동생 친구가 와쓴ㄴ데... (3)
여동생 친구가 와쓴ㄴ데... (3)
··
홀홀 좀 더럽다 (4)
홀홀 좀 더럽다 (4)
··
오옝. 연불이 쏜당. (4)
오옝. 연불이 쏜당. (4)
··
요새 참치를 졸라 많이 먹게 된다 (4)
요새 참치를 졸라 많이 먹게 된다 (4)
··
반바지랑 스레빠 하나 사야 겠다.반바지랑 스레빠 하나 사야 겠다. (2)
반바지랑 스레빠 하나 사야 겠다.반바지랑 스레빠 하나 사야 겠다. (2)
··
아 ㅅㅂ 몇일전 부터 왜 이러냐? (4)
아 ㅅㅂ 몇일전 부터 왜 이러냐? (4)
··
이폰도 참 좋았었는데.이폰도 참 좋았었는데. (1)
이폰도 참 좋았었는데.이폰도 참 좋았었는데. (1)
··
아 씨발 염불 (7)
아 씨발 염불 (7)
··
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 (4)
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 (4)
··
존나 덥구만 짜증나게 왜 이래? (6)
존나 덥구만 짜증나게 왜 이래? (6)
··
훈훈하다.훈훈하다. (2)
훈훈하다.훈훈하다. (2)
··
쇽호 미안.... (9)
쇽호 미안.... (9)
··
그분횽아 그런 말씀 자제점 ㅠ_ㅠ그분횽아 그런 말씀 자제점 ㅠ_ㅠ (2)
그분횽아 그런 말씀 자제점 ㅠ_ㅠ그분횽아 그런 말씀 자제점 ㅠ_ㅠ (2)
··
빙신들 잉여력 돋네 (1)
빙신들 잉여력 돋네 (1)
··
오랫만에 폰 하나 샀다.오랫만에 폰 하나 샀다. (1)
오랫만에 폰 하나 샀다.오랫만에 폰 하나 샀다. (1)
··
그변이가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나온다는게 사실이냐?그변이가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나온다는게 사실이냐? (3)
그변이가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나온다는게 사실이냐?그변이가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나온다는게 사실이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