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

2010-07-12 20:41:20 조회 139
100_1249.jpg

밤낮바뀌고 하니까 그냥 만사가 다 귀찮넹ㅋ

방학이니깐 언넝 알바나 구할까바 ㅋ

원래는 면허 따려고 했는데

굳이 차도 업ㅂ는데 지금 하면 뭐하나 싶어서 말이징

아까 3d max 하는 사람 찾는건 그냥

v-ray 설정 어즈케들 하나 물어보게 ㅋ_ㅋ

첨부 이미지

100_1249.jpg

댓글 (4)

2010-07-12
ㅇㅇ 알바는 방학하기 전에 구해야 하는거 아늬냐.
2010-07-12
ㅋ_ㅋ 주말알바는 늘 하고는 있는데 요기서 아르바는 평일임미당ㅋ
단기알바같은거 마트행사같은거??
돼람쥐2010-07-12
국악원
홀홀2010-07-12

ㅇㅇ.

제목
홀홀아저씨랑 연불아저씨 갑임? (3)
홀홀아저씨랑 연불아저씨 갑임? (3)
··
근데 지방엔 OK목장 SK목장근데 지방엔 OK목장 SK목장 (1)
근데 지방엔 OK목장 SK목장근데 지방엔 OK목장 SK목장 (1)
··
또깝새끼 안보이네또깝새끼 안보이네 (5)
또깝새끼 안보이네또깝새끼 안보이네 (5)
··
홀홀아 너 왜 갑자기 며칠전부터 고기 타령임? (3)
홀홀아 너 왜 갑자기 며칠전부터 고기 타령임? (3)
··
여동생 친구가 와쓴ㄴ데... (3)
여동생 친구가 와쓴ㄴ데... (3)
··
홀홀 좀 더럽다 (4)
홀홀 좀 더럽다 (4)
··
오옝. 연불이 쏜당. (4)
오옝. 연불이 쏜당. (4)
··
요새 참치를 졸라 많이 먹게 된다 (4)
요새 참치를 졸라 많이 먹게 된다 (4)
··
반바지랑 스레빠 하나 사야 겠다.반바지랑 스레빠 하나 사야 겠다. (2)
반바지랑 스레빠 하나 사야 겠다.반바지랑 스레빠 하나 사야 겠다. (2)
··
아 ㅅㅂ 몇일전 부터 왜 이러냐? (4)
아 ㅅㅂ 몇일전 부터 왜 이러냐? (4)
··
이폰도 참 좋았었는데.이폰도 참 좋았었는데. (1)
이폰도 참 좋았었는데.이폰도 참 좋았었는데. (1)
··
아 씨발 염불 (7)
아 씨발 염불 (7)
··
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 (4)
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 (4)
··
존나 덥구만 짜증나게 왜 이래? (6)
존나 덥구만 짜증나게 왜 이래? (6)
··
훈훈하다.훈훈하다. (2)
훈훈하다.훈훈하다. (2)
··
쇽호 미안.... (9)
쇽호 미안.... (9)
··
그분횽아 그런 말씀 자제점 ㅠ_ㅠ그분횽아 그런 말씀 자제점 ㅠ_ㅠ (2)
그분횽아 그런 말씀 자제점 ㅠ_ㅠ그분횽아 그런 말씀 자제점 ㅠ_ㅠ (2)
··
빙신들 잉여력 돋네 (1)
빙신들 잉여력 돋네 (1)
··
오랫만에 폰 하나 샀다.오랫만에 폰 하나 샀다. (1)
오랫만에 폰 하나 샀다.오랫만에 폰 하나 샀다. (1)
··
그변이가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나온다는게 사실이냐?그변이가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나온다는게 사실이냐? (3)
그변이가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나온다는게 사실이냐?그변이가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나온다는게 사실이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