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요새 너무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넹ㅋ..
event 2010-07-12 20:41:20visibility 조회 139

밤낮바뀌고 하니까 그냥 만사가 다 귀찮넹ㅋ
방학이니깐 언넝 알바나 구할까바 ㅋ
원래는 면허 따려고 했는데
굳이 차도 업ㅂ는데 지금 하면 뭐하나 싶어서 말이징
아까 3d max 하는 사람 찾는건 그냥
v-ray 설정 어즈케들 하나 물어보게 ㅋ_ㅋ

밤낮바뀌고 하니까 그냥 만사가 다 귀찮넹ㅋ
방학이니깐 언넝 알바나 구할까바 ㅋ
원래는 면허 따려고 했는데
굳이 차도 업ㅂ는데 지금 하면 뭐하나 싶어서 말이징
아까 3d max 하는 사람 찾는건 그냥
v-ray 설정 어즈케들 하나 물어보게 ㅋ_ㅋ
댓글 (4)
단기알바같은거 마트행사같은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