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박은 좀 결정타 때 쓰려고 아껴두고 있고 자잘한거 몇 개 푼다

2010-07-12 21:06:02 조회 163
K-73.jpgK-74.jpg

 

자잘하게 병신같이 틀린거 존나 많아서 한 개 파일로 묶고 싶은데

 

귀찮아서 못하겠다 존나 할 짓 없을 때 해야지

 

첨부 이미지

K-73.jpg
K-74.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10)

2010-07-12
아 이건 왜 틀렸는지 니새끼들도 모르나
2010-07-12

먼소린지 모르겠어

돼람쥐2010-07-12
뭐 맞춤법?
여우2010-07-12
고장이 계속 나서
2010-07-12

홀홀새끼 지금 맞춤법 검사하는데다 타이핑 하고 있을걸

IU2010-07-12
왠만하면
괜춘하게
사는법을
괜춘한거있자나
일부로
이력만들면

그런걸
출고가기준

IU2010-07-12
그 외에도 띄어쓰기 많네
홀홀2010-07-12
병쉰님아. 나 맞춤법 잘 암.
2010-07-12
앎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홀2010-07-12
으잌ㅋㅋ.
제목
모토로이 반품으로 대리점+사람 인생 병신 됐네 (10)
모토로이 반품으로 대리점+사람 인생 병신 됐네 (10)
··
오 기름유출 막았당 (4)
오 기름유출 막았당 (4)
··
잉뮤가 7월말 되면 가격 더 하락한다는데 (2)
잉뮤가 7월말 되면 가격 더 하락한다는데 (2)
··
근데 그거 뭐라고 하지. (2)
근데 그거 뭐라고 하지. (2)
··
나 내일 인터넷 기사 불르기로했는데 (3)
나 내일 인터넷 기사 불르기로했는데 (3)
··
돈벌 쪽지 확인 (2)
돈벌 쪽지 확인 (2)
··
왜 또 갑자기 정덕이냐 (1)
왜 또 갑자기 정덕이냐 (1)
··
돈벌이 있냐? (2)
돈벌이 있냐? (2)
··
몽지 디스 ㅇㅇ몽지 디스 ㅇㅇ (1)
몽지 디스 ㅇㅇ몽지 디스 ㅇㅇ (1)
··
홀홀 사진 바꿨네 (2)
홀홀 사진 바꿨네 (2)
··
촌놈생키들 참치 원래 익혀먹는거 모르냐? (2)
촌놈생키들 참치 원래 익혀먹는거 모르냐? (2)
··
중고부품을 하나씩 사서 조립해 볼까.중고부품을 하나씩 사서 조립해 볼까. (1)
중고부품을 하나씩 사서 조립해 볼까.중고부품을 하나씩 사서 조립해 볼까. (1)
··
조만간에 방 옮기면 (4)
조만간에 방 옮기면 (4)
··
십샤키들아 허사신이랑 달구랑 사귄다는게 사실?십샤키들아 허사신이랑 달구랑 사귄다는게 사실? (4)
십샤키들아 허사신이랑 달구랑 사귄다는게 사실?십샤키들아 허사신이랑 달구랑 사귄다는게 사실? (4)
··
와시발 (5)
와시발 (5)
··
아, 슈바. 처음으로 맞춤법 지적 당함. (4)
아, 슈바. 처음으로 맞춤법 지적 당함. (4)
··
홀홀 또깝 돋네홀홀 또깝 돋네 (2)
홀홀 또깝 돋네홀홀 또깝 돋네 (2)
··
족발에 쟁반국수 쏘주. (5)
족발에 쟁반국수 쏘주. (5)
··
한우집에서 정모하자. (3)
한우집에서 정모하자. (3)
··
대박은 좀 결정타 때 쓰려고 아껴두고 있고 자잘한거 몇 개 푼다대박은 좀 결정타 때 쓰려고 아껴두고 있고 자잘한거 몇 개 푼다 (10)
대박은 좀 결정타 때 쓰려고 아껴두고 있고 자잘한거 몇 개 푼다대박은 좀 결정타 때 쓰려고 아껴두고 있고 자잘한거 몇 개 푼다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