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쓰는데 다운이 불안정해서 


기사불렀는데 


집에 넷북있어서 공유기 쓰는데 기사오니까 공유기 빼놔야되냐??


근데 공유기 써도 속도 떨어지냐


공유기는 아이피타임 n604m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