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만원결재했었지..
위약금 궁금해서 오늘 물어봤다.
2년에 14만원 약정있다고..
미친것같아.. 14만 6천원인가 결재하고 또 2년에 14만원 약정이있다니..
사라는거냐 말라는거냐.. 어휴..
안사 목구멍까지 욕이 올라오는걸 꾸욱 참고 반품신청했다.. 택배비 물으라는거.. 걍 2500원 줘버리고.. 반납하련다.. 아 짱나..
3gs 8기가 5만원 준다는데 그거나 가입해볼까? .... ;;;;
아 날도 더운데 왜이러나 몰라..
14만원결재했었지..
위약금 궁금해서 오늘 물어봤다.
2년에 14만원 약정있다고..
미친것같아.. 14만 6천원인가 결재하고 또 2년에 14만원 약정이있다니..
사라는거냐 말라는거냐.. 어휴..
안사 목구멍까지 욕이 올라오는걸 꾸욱 참고 반품신청했다.. 택배비 물으라는거.. 걍 2500원 줘버리고.. 반납하련다.. 아 짱나..
3gs 8기가 5만원 준다는데 그거나 가입해볼까? .... ;;;;
아 날도 더운데 왜이러나 몰라..
댓글 (14)
아몰빔 아니냐
니가 멍청한거아니냐?
돈벌싶도 이 정도는 아니다 ㅋㅋㅋ
세티즌가도 20이면 옴팡쓰는데 무슨 가입비까지 다 줘가면서 저걸 쓰냐고..
왜 올렸어!? 누가 링크 올렸냐
아 신기해서 함 써볼까했더니 협조도 안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