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만원결재했었지..

 

위약금 궁금해서 오늘 물어봤다.

 

2년에 14만원 약정있다고..

 

미친것같아.. 14만 6천원인가 결재하고 또 2년에 14만원 약정이있다니..

 

사라는거냐 말라는거냐.. 어휴..

 

 

안사 목구멍까지 욕이 올라오는걸 꾸욱 참고 반품신청했다.. 택배비 물으라는거.. 걍 2500원 줘버리고.. 반납하련다.. 아 짱나..

 

 

3gs 8기가 5만원 준다는데 그거나 가입해볼까? .... ;;;;

 

아 날도 더운데 왜이러나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