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밥들은 묵엇니?

2010-07-13 15:45:39 조회 113
catstreach.gif

ㅎㅎ..

어제 밤에 양자역학어쩌구 동영상이 있길래 봤거덩?

 응근히 재밌네 이런거 ㅋㅋ

 

근데 일어나보니까 아무내용도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첨부 이미지

catstreach.gif

댓글 (5)

홀홀2010-07-13
ㅇㅇ.
2010-07-13
유식한_척.txt
2010-07-13
유식한_척을_가장한_무식.txt 인득ㅋ 기억이안남ㅋ
2
2010-07-13

짤 완전 귀엽 +ㅁ+

그긔2010-07-13
ㅅㅅ
제목
복습후 입덕 (9)
복습후 입덕 (9)
··
근데요새여자들짧은바지입고다니는데 (7)
근데요새여자들짧은바지입고다니는데 (7)
···
오는 길에 중고딩들이 많이 보이더라. (7)
오는 길에 중고딩들이 많이 보이더라. (7)
··
이시발 백수지겨워 (4)
이시발 백수지겨워 (4)
··
브라보콘 쵸코 맛난다 :D (5)
브라보콘 쵸코 맛난다 :D (5)
··
피자맛나겠다 (6)
피자맛나겠다 (6)
··
잘놀고들있어 =_=)/잘놀고들있어 =_=)/ (6)
잘놀고들있어 =_=)/잘놀고들있어 =_=)/ (6)
··
오늘 나잇 & 데이를 봤어. (5)
오늘 나잇 & 데이를 봤어. (5)
··
밥들은 묵엇니?밥들은 묵엇니? (5)
밥들은 묵엇니?밥들은 묵엇니? (5)
··
에이시발면접본건떨어졌나 (6)
에이시발면접본건떨어졌나 (6)
··
근데 왜 자랑 밑에 리뷰가 있는지 모르겠다. (4)
근데 왜 자랑 밑에 리뷰가 있는지 모르겠다. (4)
··
너들 머하닝?너들 머하닝? (7)
너들 머하닝?너들 머하닝? (7)
··
후로형 (2)
후로형 (2)
··
아이폰사그냥 (3)
아이폰사그냥 (3)
··
수학 잘하는 덕후 있으면 이 확률좀 계산해줄래? ^^ (5)
수학 잘하는 덕후 있으면 이 확률좀 계산해줄래? ^^ (5)
··
엑스박스 공짜로 얻는 법 (3)
엑스박스 공짜로 얻는 법 (3)
··
햅틱빔 폰덕에 올라온거.. (14)
햅틱빔 폰덕에 올라온거.. (14)
··
당구리당당 (4)
당구리당당 (4)
··
연불 피자 위꼴이네 ㅠ_-연불 피자 위꼴이네 ㅠ_- (3)
연불 피자 위꼴이네 ㅠ_-연불 피자 위꼴이네 ㅠ_- (3)
··
근데 (3)
근데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