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영화였어.
11시 57분쯤 들어갔나?
네 명인가 앉아있더라 ㅇㅇ.
그리고 세 명인가 들어오고.
총 열 명인가 봄 ㅇㅇ.
광고 하나도 없이 시작 ㅋ.
보면서 생각했는데.
저번에 본 베스트 키드는 말도 없이 언제 들어갔댜.
그리고 근처에서 육개장 먹었는데 괜찮 ㅇㅇ.
12시 영화였어.
11시 57분쯤 들어갔나?
네 명인가 앉아있더라 ㅇㅇ.
그리고 세 명인가 들어오고.
총 열 명인가 봄 ㅇㅇ.
광고 하나도 없이 시작 ㅋ.
보면서 생각했는데.
저번에 본 베스트 키드는 말도 없이 언제 들어갔댜.
그리고 근처에서 육개장 먹었는데 괜찮 ㅇㅇ.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