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끝나고 보니까 뭐라뭐라 문자를 받았어.

 

두 개 왔더라고.

 

다른 문자는 아 미안;; 잘못보냄;;

 

이렇게 왔어.

 

원래는 첫 번째 문자 내용을 올리려고 했다?

 

그런데 올리려는 순간 문자 옴.

 

홀홀이 번호 이거맞음

?ㅇㅇ

 

이렇게 오더랑.

 

문자에서는 홀홀이가 아니고 내 실명으로.

 

그러고 보니까 뭌 누나 아니겠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