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끝나고 보니까 뭐라뭐라 문자를 받았어.
두 개 왔더라고.
다른 문자는 아 미안;; 잘못보냄;;
이렇게 왔어.
원래는 첫 번째 문자 내용을 올리려고 했다?
그런데 올리려는 순간 문자 옴.
홀홀이 번호 이거맞음
?ㅇㅇ
이렇게 오더랑.
문자에서는 홀홀이가 아니고 내 실명으로.
그러고 보니까 뭌 누나 아니겠네 ㅇㅇ.
영화 끝나고 보니까 뭐라뭐라 문자를 받았어.
두 개 왔더라고.
다른 문자는 아 미안;; 잘못보냄;;
이렇게 왔어.
원래는 첫 번째 문자 내용을 올리려고 했다?
그런데 올리려는 순간 문자 옴.
홀홀이 번호 이거맞음
?ㅇㅇ
이렇게 오더랑.
문자에서는 홀홀이가 아니고 내 실명으로.
그러고 보니까 뭌 누나 아니겠네 ㅇㅇ.
댓글 (5)
미병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