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뉴에라,비니,벙거지,엠엘비
뭘쓰든 티다남...
그븅이 한 말이 있지 . . 울프컷하고 놀다가 들어갈때 이발소 가서 자르라고 . .
아싸리 깔끔한 페도라를쓰던가..난 머리 길러서나와서 왁스를 쳐발쳐발 맨날 실내근무엿어서 얼굴도 허얬긔 구랫나룻 길이를 봐야 아 군인이었구나 했음
댓글 (3)
그븅이 한 말이 있지 . . 울프컷하고 놀다가 들어갈때 이발소 가서 자르라고 . .
아싸리 깔끔한 페도라를쓰던가..난 머리 길러서나와서 왁스를 쳐발쳐발 맨날 실내근무엿어서 얼굴도 허얬긔 구랫나룻 길이를 봐야 아 군인이었구나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