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9월까지 써야되는 KT가 하나 있는데

8월에 SK에서 하나 더 개통할 때

"기존회선 3개월 묶입니당" 하면

KT거 12월까지 써야되는거임니까\?????

 

그분님도와주세요

아님 우주파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