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9월까지 써야되는 KT가 하나 있는데
8월에 SK에서 하나 더 개통할 때
"기존회선 3개월 묶입니당" 하면
KT거 12월까지 써야되는거임니까\?????
그분님도와주세요
아님 우주파라도...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