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파리며 파리며 모기며 시발
개구리도 건물안에난입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
1~2일 이상 살아야 할 사람이 문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7)
방아꺠비까진아직방어중.
요즘은 '아 그래도 이런데서 한 1~2일 정도는 살만하겠구나 안구정화도 되고' 싶다
하루 이틀 살기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이상있을덴못됨..
1~2일 이상 살아야 할 사람이 문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