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으앜 아 추석때 시골 갈 생각만 해도 가슴이 답답해진다

2010-07-13 19:38:54 조회 160
내 연봉의 이자도 안되는 새끼가.jpg

맑은 공기와 탁 트인 경치를 보며 씨발 도 닦을것도 아니고 으힝힝

 

꼬맹이 사촌들 데리고 근처 학교나 마실삼아 나가야하나 ㅡㅡ;

첨부 이미지

내 연봉의 이자도 안되는 새끼가.jpg

댓글 (8)

2010-07-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동네도할거없는데 너네동네돜ㅋㅋㅋㅋㅋㅋ

둘다존나고만고만한데 니가좀더 시내랑가까움.

식객민우2010-07-13
아저씨는 어디라고 했죠 ?
2010-07-13

너네동네바로옆인데..

창x지나서 다리건너면 바로우리동네

식갬니우2010-07-13

ㅇㅇ.

IU2010-07-13
창 원이냐 ⓑ
2010-07-13
창원이네
홀홀2010-07-13
ㅇㅇ.
2010-07-13
창원이 섬이냐 호구새끼들아
제목
물건 내리라고 전화왔다던데? 취소 될 수도 ㅇㅇ (1)
물건 내리라고 전화왔다던데? 취소 될 수도 ㅇㅇ (1)
··
그새 구입불가능상품됫네 (1)
그새 구입불가능상품됫네 (1)
··
유심재활용 체크칸이안나오던데 ㅡㅡ (5)
유심재활용 체크칸이안나오던데 ㅡㅡ (5)
··
더러운 폰테커들아 모토로이 폰텤 달리면 얼마정도 남니 (5)
더러운 폰테커들아 모토로이 폰텤 달리면 얼마정도 남니 (5)
··
모토로이 관망이 나을듯한데 (1)
모토로이 관망이 나을듯한데 (1)
··
모토로이 탑승 완료 (1)
모토로이 탑승 완료 (1)
··
똥떢이 지금 한창 쓰고 있을 듯.
똥떢이 지금 한창 쓰고 있을 듯.
··
아 개랙 걸리네 씨발 뽐새끼ㄷ ㄹ (2)
아 개랙 걸리네 씨발 뽐새끼ㄷ ㄹ (2)
··
유심 재활용 어케함 빨리 ㅇ (7)
유심 재활용 어케함 빨리 ㅇ (7)
··
하나씩 답변 채택 되는 구나.
하나씩 답변 채택 되는 구나.
··
나 여름방학때 창원이나 남원갈라고 하는데 (7)
나 여름방학때 창원이나 남원갈라고 하는데 (7)
··
야 레알 모토로이 좋다 24/7 정도의 물건이 아님 (2)
야 레알 모토로이 좋다 24/7 정도의 물건이 아님 (2)
··
으앜 아 추석때 시골 갈 생각만 해도 가슴이 답답해진다으앜 아 추석때 시골 갈 생각만 해도 가슴이 답답해진다 (8)
으앜 아 추석때 시골 갈 생각만 해도 가슴이 답답해진다으앜 아 추석때 시골 갈 생각만 해도 가슴이 답답해진다 (8)
··
정모 나간 애들 상황.cctv정모 나간 애들 상황.cctv (2)
정모 나간 애들 상황.cctv정모 나간 애들 상황.cctv (2)
··
정모하나보네... (7)
정모하나보네... (7)
··
결제가 안되네요;; (2)
결제가 안되네요;; (2)
··
비온다 ...엄청 온다 ㅠㅠ (2)
비온다 ...엄청 온다 ㅠㅠ (2)
··
연불 레알안옴? (2)
연불 레알안옴? (2)
··
가고 싶기는 한데. (1)
가고 싶기는 한데. (1)
··
씨발 이동네 존나 잡벌레많다레알썪창. (7)
씨발 이동네 존나 잡벌레많다레알썪창.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