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공기와 탁 트인 경치를 보며 씨발 도 닦을것도 아니고 으힝힝
꼬맹이 사촌들 데리고 근처 학교나 마실삼아 나가야하나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동네도할거없는데 너네동네돜ㅋㅋㅋㅋㅋㅋ둘다존나고만고만한데 니가좀더 시내랑가까움.
너네동네바로옆인데..창x지나서 다리건너면 바로우리동네
ㅇㅇ.
댓글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동네도할거없는데 너네동네돜ㅋㅋㅋㅋㅋㅋ
둘다존나고만고만한데 니가좀더 시내랑가까움.
너네동네바로옆인데..
창x지나서 다리건너면 바로우리동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