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글을 올렸는데 전화가 왔습니다~! 뽐뿌에 올린 글 좀 내려 달랍니다~!
그래서 무슨 일이냐고 그랬는데... 위에서 승인을 받았다는데...

경쟁사 경쟁업체에서 신고가 들어왔나 봅니다~! ㅡㅡ
그래서 취소 될 것 같다고~!

아무래도 판매처는 24/7로 가도 되는데 24/17을 계속 유지하게 하고...
서로 경쟁해서 신고하고 제재가 들어가고 하는 상황인가 봅니다~!
방금 접수 하신 분들... 취소 될 수도 있고... 취소 전화 돌려야 겠다고
아주 난감해 하시네요~!

내일 24/7이 나와도 지금과 같은 상황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page=1&sn1=&divpage=48&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54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