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기야 다르겠지

근데 먹어보고 맛으로 어느 부윈지 아는 애들이 있냐?

브랜드니 뭐니 깝치는데

싀발 돼지가 돼지지 금지냐?

어휴

그리고 시중에 유통되는 삼겹살이 다 삼겹살인줄 아냐?

쭝꿔만 짝퉁을 만드는 게 아늬고

월래는 우리가 원조다

어휴 근데 진짜 맛으로 구별하기 어렵지않냐?

 

그래도 다들 소고기는 많이 먹으니까

소고기는 맛이 구별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