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는 해수욕장에서 하는 게 어떡냐?

와이파이도 된다던데

눈부신 태양과 시원한 파도

비키니를 입은 금발의 미녀

해질녘에 칵테일바에서 섹스온더비치 한잔하고

저녁에 삼겹살 바베큐 파티를 하는 거야

그리고 백사장에서 불꽃놀이를 하는거지

어때 낭만적이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