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말과 행동은 반대로

 
2010-07-13 23:55:55 조회 124
역설법.jpg

ㅇㅇ.

첨부 이미지

역설법.jpg

댓글 (4)

IU2010-07-13
야 너 짤 제목 바꾸라니까

역설이 아니라 반어법

시바 이게 세 번째다
홀홀2010-07-13
ㅇㅇ.
2010-07-13
이거 아이디 해킹당한거임
B
2010-07-13
외쿸에서 오랫동안 살다가 왔으면 그럴 수도 있지않냐?
제목
이 놈의 정덕 ㅇㅇ (1)
이 놈의 정덕 ㅇㅇ (1)
··
파오리님 쪽지 확인 좀... (2)
파오리님 쪽지 확인 좀... (2)
··
달구 있냐? (3)
달구 있냐? (3)
···
아 글고 보니 (4)
아 글고 보니 (4)
··
민성룩 신규 12만원 주네 ㄷㄷ (5)
민성룩 신규 12만원 주네 ㄷㄷ (5)
··
큐피드큐피드 (8)
큐피드큐피드 (8)
··
바다 좋지.... (3)
바다 좋지.... (3)
···
요즘에 바닷가 가면 (4)
요즘에 바닷가 가면 (4)
···
ㅍ.....파오리야ㅍ.....파오리야 (7)
ㅍ.....파오리야ㅍ.....파오리야 (7)
··
요즘에 해수욕장도 개장하고 했으니까 (5)
요즘에 해수욕장도 개장하고 했으니까 (5)
···
잼밴드야 (3)
잼밴드야 (3)
··
여기 컴푸터그래픽좀 하는애 있냐 (6)
여기 컴푸터그래픽좀 하는애 있냐 (6)
··
말과 행동은 반대로말과 행동은 반대로 (4)
말과 행동은 반대로말과 행동은 반대로 (4)
··
달구 정모 어디서 할까? (2)
달구 정모 어디서 할까? (2)
···
달구랑 정모는 없던 일이 되네 (6)
달구랑 정모는 없던 일이 되네 (6)
··
기간 지나면 폰 바로바꿔야지 섹시백은 ...... 그래도 잼밴드보단 낫겠지 (7)
기간 지나면 폰 바로바꿔야지 섹시백은 ...... 그래도 잼밴드보단 낫겠지 (7)
··
솔직히 돼지고기 부위별로 맛이 다르냐? (5)
솔직히 돼지고기 부위별로 맛이 다르냐? (5)
···
개통이 4월29일인데 3달째 되는 날이 언제임?? (5)
개통이 4월29일인데 3달째 되는 날이 언제임?? (5)
··
흥한 와중에 퇴덕 ㅠㅠ (3)
흥한 와중에 퇴덕 ㅠㅠ (3)
··
달구 너 왜 폰 번호 안 가르쳐줌? (7)
달구 너 왜 폰 번호 안 가르쳐줌?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