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폰을 진짜 말 그대로 잃어버려서 어디서 주워왔는지 단색폰 쓰던데
하나 구해준다고 약속하긴 했건만.... 어느걸 태워주징?
모토로이 태워주면 욕 안듣겠지?
근데 24/7 올무가 안보이냉 ㅠㅠ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