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 진짜 라갤러랑 같이 예비군 받을때는

2010-07-14 16:47:52 조회 106
짐승남자의코너링ㅋㅋㅋㅋ.jpg

친구 이야기에 팔랑 팔랑 거려서 통장에 돈 얼마있지?


주식 지금 뽑으면 얼마 손해지?


걍 티옹이 팔아버리고 바이크 사는데 보탤까?


등등 존나게 고민 고민 했는데


나오는 길에 스쿠터 타고 비맞으면서 오고~ 비 그치고 나니깐 차들 열기와 여름의 더위에 


지름신님은 바이바이~! 

첨부 이미지

짐승남자의코너링ㅋㅋㅋㅋ.jpg

댓글 (2)

홀홀2010-07-14
라갤이 어딘데.
그긔2010-07-14
ㅅㅅ
제목
커피마시고 싶은 십더커는 봅니다 (7)
커피마시고 싶은 십더커는 봅니다 (7)
··
생각해 보니까. (1)
생각해 보니까. (1)
··
218아 나 만나기 부끄러우면 (3)
218아 나 만나기 부끄러우면 (3)
··
어제 정모했잖앙 (7)
어제 정모했잖앙 (7)
··
막 진짜 라갤러랑 같이 예비군 받을때는막 진짜 라갤러랑 같이 예비군 받을때는 (2)
막 진짜 라갤러랑 같이 예비군 받을때는막 진짜 라갤러랑 같이 예비군 받을때는 (2)
··
여러분yo! 인사드려yo! (4)
여러분yo! 인사드려yo! (4)
··
와.... 잠에 쩐다. (2)
와.... 잠에 쩐다. (2)
··
하여튼 라갤러는 만나면 안됨!!!하여튼 라갤러는 만나면 안됨!!! (4)
하여튼 라갤러는 만나면 안됨!!!하여튼 라갤러는 만나면 안됨!!! (4)
··
이런 여친이라면 천국일텐데. (6)
이런 여친이라면 천국일텐데. (6)
··
캔디가 낫냐 틸트가 낫냐 (4)
캔디가 낫냐 틸트가 낫냐 (4)
··
근심을 털어놓고 다함꼐 차차차 (4)
근심을 털어놓고 다함꼐 차차차 (4)
··
간만에 들어 왔는데 덕력이 올라갔어요 (8)
간만에 들어 왔는데 덕력이 올라갔어요 (8)
··
오늘 예비군 갔다가 bmw 포스에 눌렸음. (6)
오늘 예비군 갔다가 bmw 포스에 눌렸음. (6)
··
가고싶다..가고싶다.. (2)
가고싶다..가고싶다.. (2)
··
예비군을 갔는데 라갤러를 만났엉~! (6)
예비군을 갔는데 라갤러를 만났엉~! (6)
··
솔로천국 커플지옥솔로천국 커플지옥 (7)
솔로천국 커플지옥솔로천국 커플지옥 (7)
··
헐 ㅅㅂ 예비군 갔다 왔다 -_-;;; (4)
헐 ㅅㅂ 예비군 갔다 왔다 -_-;;; (4)
··
assibal gabjagi hangul e an sseo zim (7)
assibal gabjagi hangul e an sseo zim (7)
··
홀호리얌 캔디삿음? (7)
홀호리얌 캔디삿음? (7)
··
헐 백두신상무가 사라졌다 ㅠㅠ (6)
헐 백두신상무가 사라졌다 ㅠㅠ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