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예비군 갔는데 bmw 차 안에 왠 아가씨가 자고 있던데...
그거 보고 좆 부러웠음 ㅠㅠ
예비군이면 나랑 비슷하거나 작을텐데... 벌써 bmw 몰고 다니냉 보다
bmw 도 bmw 지만 안에 아가씨가... 흨흨 ㅠㅠ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