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안드로이드 쓰고 싶기는 하고

비싸서 사기는 좀 그렇다 싶으면

 

 

엑페 x1 사서 엑페로이드 올려라 ㅇㅇ

 

2.1까지 나왔네

 

좀 기다리면

 

wifi 랑 카메라 되는 버전이 나올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