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화이트 살려고 했는데

2010-07-14 21:05:55 조회 111
개념플.JPG

 

여성용이라 사이즈가 없어 ㅋㅋㅋ

 

왠게 다른 쇼핑몰에도 사이즈가 없더라 ;;

 

블랙살까 아님 아예 사지 말까 고민중.

 

후... 섿.

 

ㄳ.

 

끝.

첨부 이미지

개념플.JPG

댓글 (2)

2010-07-14
그냥 블랙사

ㅇㅇ.

편함
IU2010-07-14
발가락을 잘라
제목
셔틀휴식시간. (2)
셔틀휴식시간. (2)
··
화이트 살려고 했는데화이트 살려고 했는데 (2)
화이트 살려고 했는데화이트 살려고 했는데 (2)
··
아 돈벌아 (1)
아 돈벌아 (1)
··
2.2업글이몀 (2)
2.2업글이몀 (2)
··
소나기인가? (7)
소나기인가? (7)
··
연불아 완성 ㅇㅇ연불아 완성 ㅇㅇ (3)
연불아 완성 ㅇㅇ연불아 완성 ㅇㅇ (3)
··
아이유야 (3)
아이유야 (3)
··
짤에 닉네임 지운다고 개고생햇네 (1)
짤에 닉네임 지운다고 개고생햇네 (1)
··
x6는 예전에 뜬거아니냐? (2)
x6는 예전에 뜬거아니냐? (2)
··
조만간 여우 잡고 (4)
조만간 여우 잡고 (4)
··
skt 3회선이면 인터넷 공짜 (2)
skt 3회선이면 인터넷 공짜 (2)
··
어차피X6 뜨면 MP3로 쓰려고 한거니까 (4)
어차피X6 뜨면 MP3로 쓰려고 한거니까 (4)
··
x6 12/5 올무 떴는데 (4)
x6 12/5 올무 떴는데 (4)
··
뭔가 쓰려고 했는데뭔가 쓰려고 했는데
뭔가 쓰려고 했는데뭔가 쓰려고 했는데
··
아내일 머리잘라야지 (1)
아내일 머리잘라야지 (1)
··
정덕쩌네 (1)
정덕쩌네 (1)
··
이거 5만원에 팔면 팔릴까?이거 5만원에 팔면 팔릴까? (1)
이거 5만원에 팔면 팔릴까?이거 5만원에 팔면 팔릴까? (1)
··
블투가 요즘 갑자기 땡기는데블투가 요즘 갑자기 땡기는데
블투가 요즘 갑자기 땡기는데블투가 요즘 갑자기 땡기는데
··
게시판 점령 하려고 했는데게시판 점령 하려고 했는데 (3)
게시판 점령 하려고 했는데게시판 점령 하려고 했는데 (3)
··
모토로이 송장번호 떳네? (1)
모토로이 송장번호 떳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