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도 진지하게 읊어주면 삶의 낙이 없기 때문이 아니겠냐?


즐거움도 정 붙일곳도 그렇다고 행복하지도 않으니 삶이 지겹고 힘드니깐 그러겠지.


그럴때 가장 좋은 방법은 아드레날린 마구마구 분비되는 행동을 해봐라.




example ) 미친척하고 통장안에 든 돈 생각도 하지말고 걍 카드 들고나가 마음껏 지르고 다음달에 자살하기

or 

타지도 못하는 리터급 바이크 렌트해서 천왕산 마의 뱅킹코너 30`에서 깔아 수리비 300만원 + 주차되어있는 바이크 수리비 테크

or

연애하기....하지만 이건 그닥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