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연달아 보너스

2010-07-14 22:47:59 조회 131
ng.gifhjmgif.giffy.gifspy.gif


니가 골라온 것들이 하도 한심해서 언니가 몇 개 더 해왔따

첨부 이미지

ng.gif
hjmgif.gif
fy.gif
spy.gif
윃윃

댓글 (7)

여우2010-07-14
스크랩
2010-07-14
ㅋㅋㅋㅋㅋ 근데 gif 짜를땐 뭘루 짤라? 쭐이는건 알겠는데 정사각형으로 잘 짤랐네
2010-07-14
이미지레디에선 사이즈 정해서 자르는 거 없는데 포토샵 넘어가기 귀찮아서 눈대중 ㅇㅇ 정사각들은 아님
2010-07-14
이미지래디에서 줄이는거 있음 ㅇㅇ,

이미지메뉴 아래있음ㅇㅇ
2010-07-14
사이즈 지정해서 크롭하는 거 난 비활성인뎅
짐승ㅇ동2010-07-14
아따 2번째 좋다~! 
2010-07-14
dd
제목
근데 요새 왜케 일찍 졸립지 (1)
근데 요새 왜케 일찍 졸립지 (1)
··
근데 이런거 너무 (3)
근데 이런거 너무 (3)
··
연달아 보너스연달아 보너스 (7)
연달아 보너스연달아 보너스 (7)
··
늬들은 막 모기 한테 물렸을때 팅팅 붓냐? (6)
늬들은 막 모기 한테 물렸을때 팅팅 붓냐? (6)
··
이건 너무 짝군이건 너무 짝군 (1)
이건 너무 짝군이건 너무 짝군 (1)
··
낼 울 동네 롯데쇼핑 오픈하는뎅.. (2)
낼 울 동네 롯데쇼핑 오픈하는뎅.. (2)
··
연불은 왜 안오냐? 움짤 다 만들었는데연불은 왜 안오냐? 움짤 다 만들었는데 (1)
연불은 왜 안오냐? 움짤 다 만들었는데연불은 왜 안오냐? 움짤 다 만들었는데 (1)
··
연달아연달아 (1)
연달아연달아 (1)
··
한지민꺼?한지민꺼? (4)
한지민꺼?한지민꺼? (4)
··
솔직히 죽고싶다고 생각한게 한두번이겠냐만은 (3)
솔직히 죽고싶다고 생각한게 한두번이겠냐만은 (3)
··
김씨가 23이라고?
김씨가 23이라고?
··
근데 프로필에 움짤 어케 넣어야돼? (1)
근데 프로필에 움짤 어케 넣어야돼? (1)
··
아 ㅅㅂ 진짜 이건 아닌거 같은데.... (1)
아 ㅅㅂ 진짜 이건 아닌거 같은데.... (1)
··
요즘 기분 (9)
요즘 기분 (9)
··
늬들아 오늘은 좀 일찍 자야 겠다.늬들아 오늘은 좀 일찍 자야 겠다. (1)
늬들아 오늘은 좀 일찍 자야 겠다.늬들아 오늘은 좀 일찍 자야 겠다. (1)
··
7월29일날 망상해수욕장으로 여름휴가 떠남7월29일날 망상해수욕장으로 여름휴가 떠남 (1)
7월29일날 망상해수욕장으로 여름휴가 떠남7월29일날 망상해수욕장으로 여름휴가 떠남 (1)
··
나도 움짤할라그랬는데 (2)
나도 움짤할라그랬는데 (2)
··
아이유 난 내가가진 아유짤과은젖짤 올렸다아이유 난 내가가진 아유짤과은젖짤 올렸다 (1)
아이유 난 내가가진 아유짤과은젖짤 올렸다아이유 난 내가가진 아유짤과은젖짤 올렸다 (1)
··
짐승 동 부산임? (5)
짐승 동 부산임? (5)
··
귀찮아서 초기화 못하겠따 (2)
귀찮아서 초기화 못하겠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