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예비군 갔다가 모기 한테 물렸는데


시커먼 모기 있잖아


산모기 라고 하나? 하여튼 집에 날라다니는 그런 모기 말구 


물리니깐 이거 뭐 팅팅 부어버리냉 -_-;;;


무슨 팔뚝에 피를 빨린게 아니라 피를 한뭉텅이 주입 당한거 처럼 붓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