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병원에 다녀왔엉!!!!

2010-07-15 14:57:33 조회 118
놔_노~1.GIF

가서 엑스레이를 3방이나 찍고 했는데

사진상으로 너무 멀쩡해서 의사쌤도 뻘쭘했긔용ㅋㅋ

어제는 땅에 딛는 것도 너무 힘들었는데

자고 일어나니깐 좀 갠춘하드라구~

가서 그냥 물리치료 좀 받고왔어 ㅋㅋ

생각보다 심각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ㅋ

접질린게 머... 뚝 소리 나거나 그러진 않았으니까 ㅎ_ㅎ

그래도 일주일은 푹 쉬라구하드라 ㅎ

 

첨부 이미지

놔_노~1.GIF

댓글 (9)

2010-07-15
돈버린글.TXT
2010-07-15
돈 몇천원 버렸어도 다리 금가든가 부러진 것 보단 낫지 ㅇㅇ
2010-07-15
엑스레이3방이몇천원인가.......

만단위로뛸
2010-07-15
그러냥 나 최근 찍은 엑스레이가 이빨인데 그건 몇천원이어성
2010-07-15
안냥? ㅇㅇ
2010-07-15

진료비+물리치료+엑스레이 다해서 8000원나왔어 ㅋ

2010-07-15
오늘 자고 인나니까 갠춘해서 병원안갈라했는데 ㅋ 그래도 이런게 만성이 될수 있다 그래서 갔어 ㅋㅋ
홀홀2010-07-15
ㅇㅇ.
2010-07-15
ㅎㅇ
제목
ㅡㅡ엑스레이가 천원단위로함? (2)
ㅡㅡ엑스레이가 천원단위로함? (2)
··
울동네 롯데쇼핑몰 들어섰어 ㅋ (5)
울동네 롯데쇼핑몰 들어섰어 ㅋ (5)
··
그거 뭐라고 하는지 아냐 (5)
그거 뭐라고 하는지 아냐 (5)
··
병원에 다녀왔엉!!!!병원에 다녀왔엉!!!! (9)
병원에 다녀왔엉!!!!병원에 다녀왔엉!!!! (9)
··
누구 있냐 (3)
누구 있냐 (3)
··
쉬고왓는데
쉬고왓는데
··
홀홀아 이거 틸트 (1)
홀홀아 이거 틸트 (1)
··
어제 도착한 레이저룩은 (2)
어제 도착한 레이저룩은 (2)
··
컹뮤 vs 모토로이 (1)
컹뮤 vs 모토로이 (1)
··
고객님께서 사용하실 전화 번호를 입력합니다. (4)
고객님께서 사용하실 전화 번호를 입력합니다. (4)
··
싸이언도 그래. (2)
싸이언도 그래. (2)
··
틸트 블랙골드 (2)
틸트 블랙골드 (2)
··
니네 개봉씰 안자르고 떼어내봤음? (2)
니네 개봉씰 안자르고 떼어내봤음? (2)
··
초딩 숙제 돋네초딩 숙제 돋네 (3)
초딩 숙제 돋네초딩 숙제 돋네 (3)
··
레이저룩 개통 됨. (5)
레이저룩 개통 됨. (5)
··
그리고 종이들어있는데 (3)
그리고 종이들어있는데 (3)
··
오늘도 겁나 덥다오늘도 겁나 덥다
오늘도 겁나 덥다오늘도 겁나 덥다
··
헐 틸트왔는데 이중씰 (5)
헐 틸트왔는데 이중씰 (5)
··
일 끗 (4)
일 끗 (4)
··
야이 싀밸 내꺼 왜 덕력 떨어졌냐?야이 싀밸 내꺼 왜 덕력 떨어졌냐? (4)
야이 싀밸 내꺼 왜 덕력 떨어졌냐?야이 싀밸 내꺼 왜 덕력 떨어졌냐?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