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병원에 다녀왔엉!!!!
event 2010-07-15 14:57:33visibility 조회 118
가서 엑스레이를 3방이나 찍고 했는데
사진상으로 너무 멀쩡해서 의사쌤도 뻘쭘했긔용ㅋㅋ
어제는 땅에 딛는 것도 너무 힘들었는데
자고 일어나니깐 좀 갠춘하드라구~
가서 그냥 물리치료 좀 받고왔어 ㅋㅋ
생각보다 심각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ㅋ
접질린게 머... 뚝 소리 나거나 그러진 않았으니까 ㅎ_ㅎ
그래도 일주일은 푹 쉬라구하드라 ㅎ
가서 엑스레이를 3방이나 찍고 했는데
사진상으로 너무 멀쩡해서 의사쌤도 뻘쭘했긔용ㅋㅋ
어제는 땅에 딛는 것도 너무 힘들었는데
자고 일어나니깐 좀 갠춘하드라구~
가서 그냥 물리치료 좀 받고왔어 ㅋㅋ
생각보다 심각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ㅋ
접질린게 머... 뚝 소리 나거나 그러진 않았으니까 ㅎ_ㅎ
그래도 일주일은 푹 쉬라구하드라 ㅎ
댓글 (9)
만단위로뛸
진료비+물리치료+엑스레이 다해서 8000원나왔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