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구슥에 영화관도 하나 생기고

롯데 마트, 아울렛 등등.. 생겼넹 ㅋ

오늘 가서 슥 둘러보고 밥먹고 왔어 ㅋㅋ

오픈 기념 행사로 스포티지랑 쏘울이랑 K5 경품행사하길래

냉큼 응모하고 온 게 잘앙

근데 나같은 사람이 오늘도 몇천명은 될꺼라능건 안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