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언제지 중3떄 다리다친거가타서 엑스레이찍고 진료받으니까 4.5만원나오던데.........
종합병원이라그런가...
아님엑스레이도보험류에들어가서싸진건가....
이후엔안찍어봐서....
나 정형외과에서 상담하고 엑스레이 찍고 물리치료 받았는데 6300원.
지방_폭리 돋네 ㅡㅡ
댓글 (2)
나 정형외과에서 상담하고 엑스레이 찍고 물리치료 받았는데 6300원.
지방_폭리 돋네 ㅡㅡ